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한화생명 센터 확인

서울 한화생명 센터 확인

서울에 있는 한화생명 고객센터는 크게 고객센터 이외에도 디지털 화상창구가 있는 곳이 있습니다.

 

참고로 각 센터 연락처는 개별적이기 보다는 한화생명 고객센터인 566-8000로 문의를 하시면 필요한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대표 전화번호를 이용을 하시거나 관련앱을 활용을 하시면 좀 더 빠르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각 서울 한화생명 고객센터 별로 영업시간은 대체로 비슷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가능한 업무등은 직접 확인을 해보시는 편이 제일 정확합니다.

 

 

참고로 비대면창구인 곳은 현재 기준으로 한곳이 있습니다.

 

강동고객센터

영업시간 : 09 ~ 17시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77 이스트센트럴타워 8층

 

강남 한화생명 고객센터

서울 서초구 효령로 304 센터포인트 19층

 

63금융플라자

서울 영등포구 63로 50 한화생명빌딩 별관 1층

 

강북 고객지원 센터

동대문구 왕산로 19 한화손해보험빌딩 10층

 

여의도 한화생명 고객센터

영등포구 여의대로 56 한화손해보험빌딩 지하 1층

 

 

시청 디지털 화상창구

서울 중구 세종대로 92 2층

 

시청금융플라자

중구 세종대로 92 한화금융센터 2층

 

디지털 화상 상담창구는 전문상담사와 비대면으로 보험관련된 업무를 문의하거나 처리를 할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입니다.

 

차량을 가지고 방문을 하는 경우는 보통 건물 내부 주차장을 활용하시면 되니 고객 상담센터나 스마트 차도리, 모바일앱등을 이용해서 확인을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